Saturday, December 10, 2016

말레이지아에서의 평화로운 하루.몬키아라(A peaceful day in Mont kiara)




this blog introduces Korean culture to Asian friends and introduce to Korean friends Asian culture.
so it is operated with Korean blog.


*related posts (Korea blog)






New day in malaysia~
mont kiara area is something like that 'gangnam in korea'?
almost condominium got gym,sauna,swimming pool in malaysia

today i do working and tanning everything in the swimming pool

말레이지아에서 시작하는 하루.
몬키아라 지역은 한국인과 일본인들,그리고 웨스턴 피플들이 많이 모여사는,
한국으로 따지면 강남? 지역이에요 

말레이지아는 콘도마다 수영장과 헬스장을 거의 갖추고 있답니다 
웬만한 동남아 나라들을 방문해보면 거의 그렇지만...




local friends don't understand this 

korean ladys really like tanning in the summer season
local peoples don't like dark skin.
but we love dark skin hahaha~
look very health 

첫날 입주의 기념으로 저는 우선 저희 콘도에 있는 수영장에 태닝을 하러갔습니다.
일도 할겸...
동남아 친구들은 자꾸 태닝을 왜 하려하냐고
까만 피부 정말 안예뻐 라고 하는데,

저는 얘기해줬죠. 한국 여자들은 태닝을 너무 좋아해.게다가 나는 매년 여름에 돈들여서 태닝해 ㅋㅋㅋ 당췌 이해를 할수가 없다는군요




회의 장소도 저기 저 테이블에서 하면 되겠고,

이 아늑한 환경은 정말 일을 하는 사람에게 제격입니다.



컴퓨터와 커피 수영장만 있으면

나는 하루종일 한 자리에 앉아서 일할수 있어!

sunshine day.
i working in the pool
if i got laptop, coffee, swimming pool
i can working all day !!



수영복만 입고 일을 하니 아주그냥 따뜻하기도 하공 

더우면 때때로 풀에 들어갔다 나오공

간단한 러닝머신과 수영장에서의 시간을 마치고 저는 집으로 들어왔어요.




보통 한국에서는 말레이지아하면 어느정도로 지금 살고 있는지 상상을 못하시는분들도 많을거에요.

여기는 땅덩이 대비해서 인구가 적어요. 2만?

그래서 규모가 큰 신축콘도들이 지속적으로 지어지고 있어요.
신축 콘도들의 규모와 시설은 한국의 브랜드아파트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하지만 구입 가격은 한국이 4~5배 높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풀퍼니처로 구입할수 있으니, 여러모로 편한것같아요



운동과 일을 했으니,

이젠 한국여성들의 기술! 셀프 스킨케어를 시작하며 릴렉싱을 시작합니다아 하하


after working and excise i start 
our skill! our korean lady's skill.
self skin care~~
relaxing myself
really peace day in oversea.
too busy my korea life.
very peace oversea life.
i love peace life



평화로운 해외에서의 하루

한국에서는 상상을 못했던것같아요? ㅎㅎ
여유로운 오후 언제나 그려왔던 생활같아요 하하



여행을 올때 호텔을 부킹하는 것도 좋지만,
Agoda 사이트 많이 이용하시죠?
제 로컬 친구가 게스트하우스 사업을 하는 친구가 있어요.
나이는 25인 어린 친구인데 ,
사업에 대한 의지가 불이 타는 친구인데요~







my local friend do guesthouse business in mont kiara and bangsar

1master room 1day 60~70 RM


I think is better than hotel.
first time when i came to kuala lumpur
i paid. 1day 390 RM.
that is residence apartment.
if i knew many information about kuala lumpur
I would not have wasted a lot of money.





그친구가 제가 현재 살고 있는 이곳.몬키아라지역(mont kiara)

저랑 같은 이 콘도랑 방사(bangsar) 지역에 있는 콘도를 게스트하우스로 장기든 단기든 렌트해 주더라구요.
마스터룸이 1박70링깃인가 한다고 했고,미들룸이랑 작은룸 은 50~60링깃 한다고 했던것같아요. (나 지금 우정으로다가 프로모션 하는듯 ㅋㅋㅋㅋ) 한국돈으로 1박에 만몇천원 돈이면 비싼 호텔 부킹보다는 나을것같네요.

친구네 방사지역 콘도에 제가 들어갈까해서 가서 사진을 찍어온적이 있는데 보여드릴께영 

암튼 저는 이곳 생활이 매우 매력적이라 느껴집니다.
콘도를 사서 임대 사업을 하는것도 굉장히 좋을듯..
저는 물론 요 지난번에 말레이지아 지역의 싼 콘도 가격과 같은 금액을 싱가폴에 머물면서 모두 날려서 억울하지만ㅋㅋㅋ
쿠알라룸프지역의 콘도 몇개를 사고자하는 목표가 생겼답니다



TO BE CONTINUE.....







No comments:

Post a Comment